최고의 플로리다 리조트에서 주니어 골프 캠프 다낭 황제골프

주니어 아카데미와 어린이 골프 캠프는 가족 다낭 황제골프 휴가의 새로운 바람입니다. 아이들이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맞춤형 레슨을 통해 기술을 향상시키면서 엄마 아빠는 더 진지한 라운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월드 골프 빌리지는 플로리다 북동부에서 가장 우아하고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PGA 골프 아카데미의 본거지이며 높은 평가를 받는 국제 아카데미의 모든 공인 강사를 위한 교육 본부입니다. 월드 골프 빌리지에는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이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골퍼들은 최고 등급의 Slammer 및 Squire 코스와 King and the Bear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식민지 시대 아시아 건축물, 자연 삼림과 습지, 200년 된 참나무, 반짝이는 호수, 유서 깊은 세인트 어거스틴과 가까운 지역 해변은 골퍼와 비골퍼 모두에게 신나는 휴가를 약속합니다. 이 리조트에는 또한 IMAX 극장,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 최근에 개조된 체육관 및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월드 골프 빌리지에 있는 PGA 골프 아카데미는 주니어 캠핑객을 위한 네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캠프는 모든 기술 수준의 남학생과 여학생에게 열려 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7-13세 어린이는 9시부터 정오까지 반나절 캠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강사는 범위 연습, 자세에 대한 지침, 스윙 평가, 그립 및 골프 기본 사항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규칙과 에티켓에 대한 강조가 있을 것입니다.

9-16세는 9-4시 종일 캠프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침은 퍼팅, 치핑, 벙커 플레이 및 풀 스윙에 중점을 둔 회전 스테이션에서 보내게 됩니다. 포함된 점심 식사 후 학생들은 강사와 함께 9홀 골프를 치게 됩니다.

게임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싶은 10-17세 청소년은 Overnight Golf Camp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첫날, 학생들은 능력에 따라 평가되고 각 강사당 5명 이하의 학생으로 그룹화됩니다. 오전에는 교육, 오후에는 코스 플레이 및 교육, 저녁에는 초청 연사, 세미나, 영화, 필드 게임, 수영 또는 야간 골프가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르네상스 리조트의 한 방에 2명이 자게 되며 항상 감독을 받게 됩니다.

오버나이트 캠프의 모든 활동에 참석하고 싶지만 가족과 함께 자고 싶은 학생은 통근 옵션으로 오버나이트 캠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통근자들은 보통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캠프에 머문다.

세계적인 수준의 Doral Golf Resort and Spa는 아름다운 사우스 비치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열대 분위기와 훌륭한 시설은 모든 가족 휴가에 완벽하며 가족의 모든 골퍼에게 절대적으로 이상적입니다. 엄마와 아빠는 Doral의 5개 챔피언십 골프 코스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쳐 코스(악명 높은 ‘버뮤다 삼각지’의 마지막 3개 홀이 힘든 아일랜드 그린에 위치), 골드 코스, 레드 코스. 이 리조트에는 아름답게 개조된 객실, 올림픽 규모의 수영장, 자쿠지, 호수 낚시, 11개의 최첨단 테니스 코트, 배구 코트, 카바나, 조깅 코스, 당구, 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 최고급 스파.

캠프는 초급 및 중급 수준의 7-13세 소녀와 소년에게 열려 있습니다. 교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6명(이하)의 학생 그룹을 이끕니다. 세션은 요청 시 오후 5시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교사는 이중 언어를 구사하며 코스는 스페인어와 영어로 가르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스윙을 촬영, 관찰 및 분석할 첨단 Superstation을 포함한 모든 골프 학교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골프 스윙 사진, 상품, 공식 모자 및 수료증이 포함된 서면 평가 보고서를 받게 됩니다. 학생들은 오전과 오후에 골프 레슨과 코스 교육을 받습니다. 정오 휴식 시간은 Bungalou’s Grill에서의 점심 식사와 Blue Lagoon에서의 자유 시간으로 구성됩니다. 아이들은 유명한 Blue Lagoon의 4개 수영장, 많은 자쿠지, 그늘진 카바나, 스릴 넘치는 125피트 워터슬라이드를 좋아할 것입니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